티스토리 뷰

손나은 코성형 의혹

인기 여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코성형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유는 코 끝이 살짝 길어졌다는 이유였는데요, 손나은 코성형 의혹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나은 데뷔전의 모습입니다. 코 끝이 살짝 짧았던 과거지만, 코 끝이 살짝 짧아도 귀엽고 예쁜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의 손나은 씨는 코성형 의혹외에도 손나은 담배, 손나은 낙태, 패미니스트 등으로 연관검색어로 오르면서 각종 사이트에 논란에 휩싸였었습니다. 그 이유는 손나은씨의 인스타에올라와 있는 핸드폰케이스 문구가 'Gris Can Do Anything'이라는 이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해당 게시글은 논란 이후로 삭제되었습니다.

 

이것을 보았던 손나은 씨의 안티 팬들이 패미니스트라며 악플을 달기 시작했었고, 그 당시 논란을 일궜던 케이스는 협찬 받았던 케이스로 확인되었습니다. 더욱 논란이 휩싸였었던 건 담배였었는데, 손나은씨의 소속사 공식입장을 살펴보면 해당 담배는 손나은씨의 것이 아니라 같이 있었던 매니저가 카메라 받침대로 사용하기 위해서 꺼내놓았던 스태프의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손나은씨의 낙태문제는 손나은씨의 악플러들이 아무런 근거도 없이 무차별하게 낙태라는 단어로 퍼뜨리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의 인스타를 보면서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 악플러들이 무차별적인 악플을 달지 않았으면 합니다. 악플러들의 악의적인 행동으로 고의적인 관련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등이 확인되지 않도록 적절한 규제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손나은씨의 코성형도 성형을 했다는 것과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것으로 나뉘는데 진실은 손나은 씨 본인만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성형을 하기 전과 성형을 한 후도 모두 예쁜 것 같습니다. 손나은 씨 힘내세요!